customer

Reviews

고객님의 비본 제품 구매후기를 올려주세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잔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글보기
제목다른 수입 매트리스들과 비교하다가 결국 비본으로 골랐어요
작성자
상품명그랜드
별점

mb-file.php?path=2021%2F05%2F03%2FF9_KakaoTalk_Photo_2021-05-03-21-09-12-1.jpeg
 

신혼집을 꾸미면서 가장 신경썼던 것이 침실이에요. 킹사이즈 베드로 방을 꽉 채워서 수면의 질을 극대화하고 싶었달까요?

사실 침대는 잠도 자지만, 힘들 때 푹 휴식을 취하는 곳이기도 하잖아요. 그만큼 중요하기 때문에 백화점, 몰 등 온갖 곳을 돌아다니면서 침대를 골랐어요.

결국 씰리와 비본 2파전으로 후보가 추려졌는데, 결국 비본으로 중지가 모아졌답니다. 크게 3가지 이유가 있었어요.


1. 압도적인 편안함과 사이즈!

기존 침대에서 잘 때는 목을 잡아주는 기능이 부족해서 베개가 필수였는데, 침대가 워낙 편안하고 고급이라 그런지 베개가 없어도 목이 편안해요.

덕분에 잠도 잘 자고 편안하게 휴식중이랍니다. 또한 방을 꽉 채울만큼 큰 침대가 필요했는데, 190cm에 육박하는 크기로 방이 꽉 차서 아늑해졌어요.

2. 사장님의 허심탄회하고 전문적인 상담!

백화점이나 몰에서 침대 상담을 하면 꼭 프로모션 상품만 권해주는 경우가 많죠. 그러면 듣고 싶은 설명이 아니라, 소위 '답정너' 식의 설명을 듣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사장님은 저희의 니즈, 궁금증 모두를 편안하고 전문적으로 상담해주셨어요. 침대를 보는 시야가 달라졌다고 해야하나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3. 종합적으로 가성비 폭발!

아무리 앞의 모든 조건이 좋아도, 가성비가 떨어지면 꽝이에요. 이 가격대에 이 정도 침대는 다시 만날 수 없을 것 같아요. 가성비가 쏟아집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 이상의 선택은 없을 것 같아요. 침대로 고민하고 있는 모두에게 비본을 추천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 ❤️